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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레시피

시니어 남성의 성기능 개선을 위한 걷기 방법

by 주니꼬 2021. 10.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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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에 진입하면서 떨어지는 남성의 성기능은 스트레스의 원인중 하나가 됩니다.


◇남성 성 기능 개선엔 뒤로 걷기

뒤로 걷기는 남성의 성 기능 개선에 좋다. 엉덩이와 허벅지 안쪽 근육을 강화해 음경 혈관에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또 뒤로 걸으면 관절이 받는 충격이 최소화되고, 허벅지부터 무릎을 구성하는 근육을 최대한 활용해 무릎 근육과 균형능력 개선에 탁월하다. 몸이 긴장해 앞으로 걸을 때보다 에너지 소모는 2~3배 많아진다. 더불어 마비를 겪은 환자의 증상 완화에도 좋다. 뇌졸중으로 인한 부분 마비 환자에게 뒤로 걷기가 미치는 효과를 분석한 결과, 일반 물리치료를 받은 환자보다 안정성 지수가 향상됐다.(기사中)

걷는 방법'만 바꿔도 성기능 향상된다 2021.10.05

'걷는 방법'만 바꿔도 성기능 향상된다

걷기 운동은 돈이 들지 않으면서 일상에서 실천하기 가장 쉬운 운동이다. 어떻게 걷는 지에 따라 특별한 운동 효과를 내기도 한다. 평소 걷기 운동할 때 실천해보자. ◇남성 성 기능 개선엔 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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