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국모의 품격을 생각할 때가 되었다

by 주니꼬 2021. 8. 23.
728x90
반응형
SMALL

'조국 몰락'의 원인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문제》라고 할 것입니다.

주요 공직자 신분을 갖는다는 건 본인의 청렴도 중요하지만 주변인물들의 검증도 영향력을 갖는다 걸 반증하는 사례가 아닐 수 없습니다.


김건희 외할아버지 9년 전 탄원서 "검사 권력 이용해 누명 씌우고 자랑" 2021.08.23

김건희 외할아버지 9년 전 탄원서 "검사 권력 이용해 누명 씌우고 자랑"

[구영식 기자] ▲  윤석열 전 검찰총장 부인(김건희 코바나콘텐츠 대표)의 작은외할아버지가 지난 2012년 8월 법정에 제출한 탄원서. ⓒ 오마이뉴스 구영식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윤석열 예비후

news.v.daum.net


최씨는 "최은순은 위 검사 양재택이 현직에서 물러나자 차녀 김명신을 건희라고 개명하여 초혼과 양재택과의 관계 등을 숨기고 2012년 3월 10일경 검사 윤석열과 혼인하게" 했다면서 "(최은순이) 그 권력을 이용해 혼인 전 2011년경 검찰이 5년을 구형하였다고 하며 위 피고 정대택을 또 구속시키겠다고 내연남과 호언장담한 사실이 있다"라고 거듭 '검사권력을 이용한 부당한 사건 개입' 의혹을 제기했다.(기사中)


이쯤되면 나중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 보입니다. 누군가는 대통령이 될 것이고, 그 사람의 가족은 그에 걸맞는 지위를 갖고 대내외적으로 활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어디에도 완전한 사람, 완벽한 인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선을 고를 수 없다면 그 중에서 차선을 선택하는 게 국민의 도리라 여겨집니다. 그래서 철저한 검증이 치뤄지고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언론의 정확한 보도를 필요로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리라~~💯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