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일본 빈집쇼크, '한국의 미래'라는 전문가의 말은 틀렸습니다》라는 기사로 보는 다음 쇼크, '다음의 미래'가 보인다

by 주니꼬 2021. 4. 21.
728x90
반응형
SMALL

다음에 1boon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일본 빈집쇼크, '한국의 미래'라는 전문가의 말은 틀렸습니다 2021.04.19

일본 빈집쇼크, '한국의 미래'라는 전문가의 말은 틀렸습니다

1boon.daum.net


유튜버 박가네는 영상을 통해 “한국과 일본 사정이 다르니 일본 부동산과 한국 부동산은 다르다”는 말을 전했다.

📍일본과 한국은 은행 금리도 다를뿐더러
📍전세 등 계약 등에서도 많은 차이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또 자동차 직선거리를 중심으로 거리를 산정하는 한국과 달리
📍전철을 타고 출근하는 일본은 전철역이 어느 정도 떨어져 있느냐가 중요한 요소가 된다.(원문中)

내용의 말미에 한국과 일본은 다르다며 이런 얘기를 적어놨는데요, 유튜버가 올린 빈약한 내용을 근거라며 메인에 걸 수 있는 다음의 패기가 놀라울 뿐입니다.

만약 이런 어그로를 끌기 위한 내용이 계속된다면, 《다음 쇼크 '다음의 미래'》는 불보듯 뻔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어그로의 뜻

어그로 - 나무위키

어원은 1.2문단의 aggro.

namu.wiki

 


어그로상대방을 도발해서 상대방에게 적의를 갖게 하여 관심을 끄는 행위나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지금 대한민국의 부동산 시장을 봤을 때 거품 빠지기 시작하는 순간이 도래할 것이 분명하고, 저출산과 고령화는 재앙이 될 수 있는 현실임을 알수 있습니다.

게다가 벌써부터 지역마다 빈집이 문제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말도 안 되는 부추김은 전문 포털로서 보이지 말아야 할 무책임한 행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