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 레시피

영화 서복을 보러 갈 생각이라면

by 주니꼬 2021. 4. 17.
728x90
반응형
SMALL

혹시 공유와 박보검이 나오는 영화 《서복》을 보러 갈까 하는 생각이 있으신가요?

서복 (2020) 1차 예고편


세상의 끝,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서복] 2차 예고편


📸 액션영화
📸 SF영화
📸 코미디영화
📸 스릴러영화
📸 전쟁영화
📸 스포츠영화
📸 판타지영화
📸 음악영화
📸 멜로영화


영화 제목인《서복》이란?

👄서복은 진시황제 28년(기원전 219년)에 황제의 허가를 받아 동남동녀 수천 명을 데리고 불로초 찾기에 나섰던 인물의 이름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서복의 첫 출항은 실패하였고,
👄그 후 2차 대규모 선단을 거느리고 출항하여 한국 남해의 영악인 보타산과 지금의 금산 산하 벽련포와 두모포에 기착하였다고 합니다.
👄이들은 이곳을 중심으로 수년간 불로초를 찾다가 당시 상륙한 지점에 암각문을 새긴 후 다음 목적지로 출발했다고 전해옵니다.

서복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위키백과에 소개된 《영화 서복》의 설명을 보면

"서복"(徐福)은 2021년 공개된 대한민국의 SF영화이다. 이용주가 감독을 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서복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죽지 않는 복제인간과 죽음을 앞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원문中)

서복 (영화)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서복 (영화) 2021년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

ko.m.wikipedia.org

 

함께 영화를 본 사람은 감상평으로 달랑 《슬프다라는 한마디를 남겼습니다.

SF영화라고 해서 슬프지 말란 법은 없습니다만, 소개글에서 얻은 느낌적인 느낌과는 사뭇 다르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구글에서 SF영화 추천이라고 검색을 하면》 다음과 같은 작품들이 나옵니다.


만약 최근 넷플릭스에 올라온 《승리호》를 보셨다면 그것과는 차원적으로 다르다라고 생각하고 영화를 보러가시라는 Tip을 드립니다.

그럼 한마디로 무엇이냐...🤔


《인문학 영화》 한편 본다고 생각하고 극장을 찾으시면 딱이지 싶습니다.

📍산다는 건 무엇인가?
📍죽음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삶과 죽음의 차이는 무엇인가?
📍가치있는 삶은 무엇인가?

대략 이 정도의 질문을 받게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고민 지점을 갖고 시간내서 보신다면 분명 충분히 의미있는 시간이 되실겁니다‼️


🙆‍♂️🙆🙆‍♀️ 깜빡했네요

지금 공유 & 박보검의 싸인이 있는 《시그니처 아트 카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영화 보실 분은 받아 누리시길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