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코로나19가 만든 아이러니, 마스크

by 주니꼬 2021. 2. 18.
728x90
반응형
SMALL

코로나 백신 접종하셨나요?

코로나 백신 가짜뉴스 총정리 그리고 백신 관련 가짜뉴스 중간 유포자 엄정 처벌

드디어 대한민국에서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사적인 1호 접종"…오전 9시 국내 첫 백신 접종 시작 (현장영상) (2021.02.26/SBS) 📌 백신 확보에 문제가 있다고 했던 이들이 📌 확보

smartkoh.tistory.com


이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볼까 했는데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네요. 무슨 말을 남기려 했었는지 시간이 지나 까먹고 말았다는게 팩트📌

그래서 삭제할까 하다가 아쉬워서 파편들을 그냥 올립니다. 세월 지나 다시 보면 연결고리가 나타날지도~~😅

새벽 6시 클럽라운지 들이닥친 경찰..노마스크 여성, 테이블 위 '흔들흔들'

"저쪽은 이미 손님이 많아서 못 들어가십니다. 이쪽으로 오세요" 믿기지 않았다. 하루에 서울에서만 수백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는데도 SNS를 통해 예약한 클럽 라운지는 이미 '만석'이었다.

news.v.daum.net

 


남이 이룬 것을 비판하기는 쉽지만 당신이 그것을 해내려면 몇 번 다시 태어나야 한다‼️

어느 장소 화장실에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좋아서 담아왔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