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남주의 첫날밤 2화] 줄거리 요약

by 주니꼬 2025. 6. 13.
728x90
반응형

[남주의 첫날밤 2화] 혼인하자는 남주 vs 도망치는 여주
https://youtube.com/shorts/yNpuazLzug8?si=Qi2ZAJ-Kfin6UQ5c



경성군 이번을 마주하고 오히려 텐션이 오른 선책은 결국 입맞춤을 시도하고 맙니다.
외로움보다 괴로움을 선택한 남자 그 마음을 알아버린 그녀는 그를 더 흔들게 되고,
그날밤 찾아온 동침 엔딩에서 그의 근육에 놀라고 그의 진심에 더 놀라게 됩니다.


그날의 인연을 없던 일로 만들지 말라고 말한 경성군은, 사주단자 준비하라며 혼인할 사람이 생겼다고 선언까지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선책은 이대로는 안 된다고 결심하고 도망치듯 거절을 시도하는데요.


정떨어지게 만들 작전에 들어간 선책은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여자인 척 행동하지만 이번은 그런 그녀를 보고 사대부의 귀감이라며 더 반하게 됩니다.


선책은 이런 저런 작전을 세우며 이번에게서 벗어나려 하지만, 이 정도 스케일은 되어야 내 반쪽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그의 직진에 선책의 마음은 점점 흔들립니다.


급기야 궁합까지 핑계 삼아 피하려 했지만
죽어도 재가만 안 하면 된다는 그의 돌직구에 선책은 당황하고 마는데요, 그렇게 도망치고 피해도 결국 또 마주치게 된 운명.


이번엔 도적에게 포위당한 선책을 정수겸이 구해주며 새 러브라인이 시작을 보이려는 순간, 어디선가 경성군 이번이 나타나 불허한다고 외치며 공식적인 단속을 시작합니다.


이번이 오빠들에게 혼인 선언을 하려는 순간을 선책은 온몸을 던지며 막아내는데요.
그 장면을 끝으로 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2화는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은
KBS2와 Wavve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포스팅의 이미지 및 인용대사의 저작권은 KBS2와 원작자에게 있으며, 출처는 KBS2 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