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레시피

갤럭시워치3 전원 끄는 법 1

by 주니꼬 2020. 9. 3.
728x90
반응형
SMALL


갤럭시워치3를 끄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달려있는 버튼을 모두 눌러봐도 안 꺼지는데요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1. 오른쪽 두개 버튼 중 《아래 버튼이 홈버튼》인데요 이걸 눌러줍니다.


2. 원래는 《홈버튼을 길게 누르면 꺼진다》고들 하는데, 아무리 눌러도 빅스비가 나온다면 설정이 그렇게 되어있기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그럼 《홈버튼》을 눌러 설정으로 들어가겠습니다.

 


3. 설정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기능이 나오게 됩니다. 가장 처음으로 시계화면 설정이 나오는데 《위로 밀어올려서》 유용한 기능을 찾아줍니다.


4. 《유용한 기능》을 찾아서 들어 갑니다.

 

5. 유용한 기능을 열면 바로 《홈버튼》 설정창이 나옵니다.


6. 홈버튼을 눌러주면 《두번 누르기》 설정창이 나오는데 여기서도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니 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적이 있으니 위로 밀어올려 줍니다.


7. 위로 밀어올리면 바로 아래에 《길게 누르기》가 나타나니 이걸 선택합니다. 빅스비 호출이라고 되어있는게 보이네요.

 

8. 원인을 찾았으니 해결은 식은 죽먹기 아니겠습니까😄
한번 눌러주면 빅스비 호출이 지장되어 있으니 앞에서 배운 것과 같은 방법으로 《위로 밀어올려》 전원끄기 메뉴로 갑니다.


9. 《전원끄기 메뉴》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적용되었다는 표시가 나옵니다.


10. 설정이 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홈버튼을 길게》 눌러 줍니다. 누가봐도 잘되었네요✌


이런 저런 방법이 다 귀찮은 분들은 갤럭시워치3를 며칠 내버려 두면 방전이 되서 저절로 사망할 겁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