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범죄도시2 쿠키영상이 없는 이유

by 주니꼬 2022. 6. 9.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가 끝나고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고 느낀다면 나쁘지 않은 영화라고 할 수 있겠지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느 정도 완화된 까닭인지 관객수 1천만을 내다본다고 하기에, 일조하겠다는 마음으로 큰 기대없이 봤기때문일 수도 있겠지만요🤗

암튼 여러 재미 요소들을 배치해 놓은 나름의 노력 덕분에 끝날 때까지 흥미로왔던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를 든다면 까불이가 치는 대사도 깨알 같은 재미 포인트였다고 봅니다만, 과연 얼마나 많은 관객들이 동감할 지는 의문이네요🤔


그런데 괴물 파이터 손석구의 등장은 살짝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렇게 어마무시한 녀석을 마동석이 존재 조차 몰랐고, 이후에서야 알고보니 인터폴도 쫓는 그런 나쁜쉐이였다는 식으로 설정하는게 쬐끔은 어색한 대목이 아니었나 싶더라구요.


그럴수도 있겠다고 인정하고 넘어가면 그다지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니지만 뭐 그렇더라는 얘깁니다.

암튼 마동석과 손석구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고 다른 배우들의 연기도 잘된 작품이었다고 할 수 있겠으나, 특별히 스턴트맨들의 고생이 이만 저만 아니었겠다 싶었습니다.

만약 대박이 나서 나눠줄게 있다면 스텝들과 스턴트맨, 보조 출연자 등을 먼저 챙겨주는 미담을 남기길 바랍니다.




제가 고른 최고의 장면은 끝나기 바로 직전 오돌뼈 먹을 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거기 나오는 배우들 모두 연기가 아니라 찐으로 했다는 생각이 드는 지점이었거든요.

일부러 편집을 그렇게 했는지 모르지만, 거의 옛날 성룡 영화를 보는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쿠키영상이 없는 건지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