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레시피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삭제했던 사진 복구하는 방법

by 주니꼬 2020.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앗😱 실수로 사진을 삭제하고 말았어요ㅜㅜ


갤러리 사진(동영상)을 구경만 했을 뿐인데 나도 모르게 실수로 사진(동영상)이 사라지는 경우를 경험했거나, 아니면 마음에 들지않아서 삭제를 했는데 다시 복구하고 싶다면🤔


1. 이 기능이 갤럭시에서 제법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의외로 모르는 사용자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도 노트북, 컴퓨터 처럼 《휴지통》기능이 있어 삭제한 내용이 임시보관 되거든요.


2.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갤러리》로 갑니다.


3. 갤러리로 들어가 《오른쪽 위의 점 3개》를 누릅니다.


4. 열린 항목에 《휴지통》이 보이네요.


5. 휴지통을 누르고 들어가면 내가 삭제했던 사진과 동영상이 여기에 똭~~🤩


6. 그런데 보관기간은 《30일》까지만📌


7. 휴지통에 있는 자료들 중에서 복구, 복원하고 싶은 걸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복구, 복원 버튼이 나오니 클릭해야 되겠죠. 선택된 사진, 동영상은 원래 폴더로 돌아가니 거기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몰라서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면 이제부터는~~~

갤럭시 휴지통 위치 변경

갤럭시 휴지통 위치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삭제했던 사진 복구하는 방법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삭제했던 사진 복구하는 방법 앗😱 실수로 사진을 삭제하고 말았어요ㅜㅜ 갤러리 사진(동영상)을 구경만 했을

smartkoh.tistory.com



2021.02.06에 《사진 복구 관련》해서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링크 걸었으니 필요한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추가 된 새로운 기능들

2021.02.06에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캡처를 했는데 편집할 시간이 없어 그냥 순서대로 올리니 양해바랍니다. 필요한 부분 알아서 참고해 주세요~^^ 더 알아보기 : https://doc.samsungmobile.com/SM-N986N/S.

smartkoh.tistory.com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사진 원상복구하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사진에 무슨 짓을 했든 상관없이 원본으로 한방에 복구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필요할 수도 있으니 알아 두시길요‼️ 1. 갤러리로 들어갑니다. 2. 폴더에서 원하

smartkoh.tistory.com


도움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