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레시피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2

by 주니꼬 2020. 8. 26.
728x90
반응형
SMALL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1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1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기능 중에 휴대폰의 전원 스위치를 누르지 않고도 화면을 켤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9에도 있는 걸 보면 삼성 스마트폰에는 다 있는 거 같으니 찾아

smartkoh.tistory.com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1 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을 추가적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도 잠깐 설명해볼까 합니다. 물론 다른 삼성 갤럭시 폰들에서도 적용될 거 같으니 참고하시고요.

1.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1에서 처럼 유용한 기능 ㅡㅡ>《모션 및 제스처》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2.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스마트 알림》이 나옵니다.

이 기능은 부재중 전화 또는 미확인 문자에 대해 알려주는 유용한 기능이라 하겠습니다.

3. 그 아래에는 《간편 무음 전환》이 나옵니다.

이 기능은 깜빡하고 전화를 진동이나 무음으로 못했을때 응급처치를 할 수 있는 쓸모 많은 기능이 되겠습니다.

 

4. 다음으로는 《손으로 밀어서 캡처》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키보드 화면은 안된다는 거~

5. 마지막으로 《밀어서 전화 또는 메시지 발신》으로 이것도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중이라 봅니다.

이때 손가락이 무지 두꺼운 분들은 선택한 부분이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하고 밀당하시구요😄


지난번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휴대폰 들어서 화면켜기 1에서 남겨두었던 부분들을 설명드렸으니 참고하시면 즣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번에도 왼쪽 아래에 ❤ 한번 눌러주시고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