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 레시피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시대는 가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시대가 오고 있다

by 주니꼬 2021. 5. 20.
728x90
반응형
SMALL

지금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익숙한 이들에게는 그다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도 있겠으나, 익스플로러에 대한 지원이 끊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시대 열었던 익스플로러,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2021.05.20

인터넷 시대 열었던 익스플로러,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지디넷코리아=김익현 미디어연구소장)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사망 선고가 내려졌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내년 6월 15일부터 윈도10 여러 버전에서 인터넷 익스폴로러11 데스크 앱에 대한 지원을

news.v.daum.net


마이크로소프트(MS)는 2015년에 엣지라는 새 브라우저를 선보이며 중단을 예고했었는데, 결국 현실이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내년 6월 15일부터 윈도10 여러 버전에서 인터넷 익스폴로러11 데스크 앱에 대한 지원을 중단한다고 씨넷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기사中)

이젠 익숙함에 대해 안녕을 고할 때가 되었다고나 할까요? 여러 기관들에서도 이전 버전들에 대한 시급한 대책마련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PC 및 모바일 기기용 윈도우 10의 기본 웹 브라우저로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과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바일을 대체한다.[9] 엣지는 트라이던트로부터 분기된 새로운 레이

ko.m.wikipedia.org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웹 표준을 지키는 레이아웃 엔진을 포함하면서도 가벼운 웹 브라우저가 되도록 설계되었고, 기타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와의 확장 및 통합을 선호하면서 액티브X와 같은 레거시 기술들에 대한 지원을 제거하였다.(원문中)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