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 레시피

줌 화상회의 온라인 방송용 USB형 무선마이크 B3 ZOOMIC 언박싱

by 주니꼬 2021. 2. 27.
728x90
반응형
SMALL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과 교육이 계속되는 가운데 펀딩에 올라온 제품이 있어 구입후 개봉기를 공유합니다.

1. 이름은 B3 ZOOMIC 이고

2. 사양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습니다.
📌 2인용 2CH WIRELESS USB MICROPHONE
📌 최대 수신 거리 30M
📌 완충시 최대 6시간 연속사용
📌 PC, 노트북, 맥북 연결가능
📌 내장 마이크 & 외장 핀마이크
📌 초소형/초경량 23g


3.개봉을 하면 반품이 불가하다는 스티커가 보입니다. 내용물을 확인하려면 당연히 개봉해야 하는데, 이건 좀🤔


4. 개봉하니 비닐에 싸인 파우치와 설명서가 나옵니다.


5. 《설명서》를 살펴보니 온통 영어로 써놨네요. 그런데 딱 한부분만 한글입니다. 개봉해서 1회라도 사용한 제품은 어쩌구 저쩌구 해서, 초기 불량이 있어도 교환이나 환불이 아니라 A/S 처리된다는 부분만 그렇습니다. 아하 이건 좀😡


6. 파우치 안에서 이런 것들이 나왔습니다.


7. 마이크로폰(Microphone) 본체 2개USB Receiver(리시버) 1개가 보이고요


8. External lavalier mic(마이크) 2개 그리고 Triple USB charging cable(충전단자) 1개가 있습니다.


9. 포장재를 벗기니 생각보다 작은 본체도 보이고👍USB리시버와 마이크도 보입니다. 그런데 충전해야할 본체는 2개인데 충전단자는 3개가 되어있는건 무슨 이유일까 궁금해집니다.(C형 단자 아님)


10. 리시버는 노트북에 연결하면 자동인식 되고


11. 2개의 마이크가 1개의 리시버에 동시 연결이 되니, 동시에 두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장점이 되겠습니다.


12. 연결이 되면 리시버도 마이크도 점멸이 멈추고 불이 밝게 빛납니다. 둘 다 연결이 되었으니 일단 불량은 아닌거 같습니다.


13. 마이크 작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곰캠 강의 모드를 켜서 목소리를 집어 넣어 봅니다. 짧게 확인만 하는 거라 정확한 진단은 아니겠지만, 목소리도 잘 들어가는게 본격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거 같다는 기대가 생깁니다. 지금은 충전중~~✌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