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SKT 장기고객을 위한 무료 영화보기 방법

by 주니꼬 2020. 10. 24.
728x90
반응형
SMALL

SKT 장기고객들을 위한 1년에 영화 6회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제 경우는 오랜기간 SKT를 이용하다보니 등급이 VIP라서 1년에 6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썩히고 있는 분들이 계실까봐 같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1. 우선 스마트폰에서 《T 멤버십》을 찾아 들어갑니다.


2. 본인인증을 해 주시고요

 

3. 열린화면의 왼쪽 위를 보면 자신의 등급이 보입니다. VIP를 위한 혜택인거 같아서, 다른 등급은 안 될 수도...🤔


4. 등급을 확인했으면 오른쪽 중간 정도에 있는《 VIP Pick》를 클릭합니다.


5. 그럼 각종 혜택이 있는 창이 나오는데, 궁금하니까 아래로 내려가서 확인하겠습니다.


6. 오늘은 《영화 무료보기 6회》가 목적이니 중간 내용들은 패스하고 맨 아래로 직진해서 내려가면, 그동안 이용했던 내역이 나타납니다.

 


7. 저는 코로나19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4번 사용하고 2번 남았다고 나오네요.

8. 그럼 무료 영화보기를 시도해 볼까요👌 내역확인 위의 《영화 예매 바로 가기》를 클릭합니다.

 

9. 그럼 동반자도 같이 발권할지를 묻는데 1천원이 할인되니 다른 할인방법 없으면 그렇게 하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10. 나머지는 일반적으로 예매하는 것처럼 하면 되겠습니다.


11. 나의 예매내역은 여기에 있습니다. 나중에 찾기 힘들 수도 있으니 자신이 의심되는 분들은 《MY 예매》 확인하면서 《캡쳐》해 놓으시길~~👍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