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레시피

삼성 프린터 무선 연결 방법 한방에 해결하기

주니꼬 2021. 2. 21. 15:34
728x90
반응형
SMALL

기존에 알고있는 무슨 짓을 해도 갤럭시북 플렉스와 삼성 프린터가 무선 연결이 안 될 경우에 이 방법 한번이면 바로 상황종료이니 따라서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은 삼성 프린터 진단(SPD)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Samsung Printer Diagnostics의 약자로 사용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 기능입니다. 여기에는 프린터 진단, 프린트 소프트웨어 설치, 무선 설정이 해당됩니다.

1. 본격적으로 삼성프린터 진단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링크로 들어 갑니다.

 

Web Install Agent

www.samsungsetup.com


2. 링크로 들어가면 왼쪽에 《프린터 진단 실행》이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3. 아이콘을 클릭하면 오른쪽으로 《삼성 프린터 진단》이 나타나니 진행합니다.


4. 마침을 눌러 열리는 창에서 순서에 따라 진행합니다.


5. 여기까지하면 《준비 1단계》가 끝이 납니다. 그리고 원했던 《무선 설정》이 시작됩니다.


6. 그런데 만약 무선 연결이 되지않고 이런 화면이 나온다면... 어딘가 문제있다는 뜻이긴 하지만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해 문제 해결을 하겠다는 뜻이니까요👌


7. 갤럭시북 플렉스 노트북과 USB 케이블로 유선 연결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8. 연결이 완료되면 어떤 방식으로 사용할지를 묻게 되는데 당연히 《무선》을 선택해야 하겠지요.

9. 유선으로 연결된 부분을 뽑고, 무선으로 테스트 출력까지 하면 무선 설정 끝📌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