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레시피

FRONTEND와 BACKEND 차이

주니꼬 2024. 3. 25. 20:53
728x90
반응형
SMALL

연인의 손에 키스를 해주는 그림 위에 《FRONTEND》라는 단어가 선명합니다.


하지만 이와는 상반된 듯한 그림에 《BACKEND》라는 단어가 똭🤗


헐😰
이게 뭔가요, 완전 반전😱

그래서 FRONTEND와 BACKEND의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 프론트엔드는 겉으로 들어나 있어 볼 수  있는(보이는) 부분을 말합니다.

📌 백엔드는 볼 수 있는(보이는) 것만이 아닌 숨겨진 부분까지의 전체 구성 영역을 뜻합니다.

여기서 유추되는 문장(?)이 있습니다.


'빙산의 일각'이란 무엇인가
https://youtu.be/pTlu8vojz5I?si=iZZCLkdH7haa6ecb


빙산의 일각은 물속에 가려진 빙산의 크기가 수면 위에 드러난 부분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말입니다. 흔히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전체의 일부분에 불과하며, 보이지 않는 부분이 훨씬 더 크고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빙산의 일각이라는 표현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범죄 문제에서 드러나는 범죄는 전체 범죄의 일부분일 뿐이며, 그 뒤에 숨겨진 범죄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 문제에서 드러나는 문제는 전체 문제의 일부분일 뿐이며, 그 뒤에 더 큰 문제들이 숨겨져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빙산의 일각이라는 표현을 통해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고려하여,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