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20/1121

LG TV 크기(사이즈)가 걱정이라면 새 TV를 구입하고 싶은데 크기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TV 구입하기 전에 꼭 봐야하는 HD와 Full HD의 화질 차이이번에 갤럭시북 플렉스를 구입하며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웹캠과 제휴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웹캠에 대해 비교를 하다가 《화질》에 대한 의문이 들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사은품은 HDsmartkoh.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제 생각은 아래와 같습니다. TV사이즈(TV크기) 어떤 걸 사야하나? TV사이즈(TV크기) 어떤 걸 사야하나?많은 분들이 TV를 구입하기 전에 한번씩 하는 고민이 바로 《우리집 거실에 맞는 TV사이즈, TV크기는 얼마일까》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판매점 직원들도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이면서도 곤smartkoh.tistory.com 그런.. 2020. 11. 30.
나훈아의 테스형, 당신은 누구신가요? 트로트가 대한민국을 통일한 듯한 분위기 속에서 거장 나훈아의 《테스형》이 가세하면서 더 큰 파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나훈아 2020 대한민국 어게인 《테스형》 이쯤되면 도대체 테스형이 누구야를 외치는 아우성이 나올법 하기에 한번 집어보고 넘어갈까 합니다. '테스형!'은 나훈아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쓴 곡으로, 아버지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하면 곡의 분위기가 무거워지므로 대신 다들 알 만한 철학자 《소크라테스》를 친근하게 부르는 호칭인 ‘테스형’이라는 표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오히려 이런 중의적 표현이 있어 이 노래가 더 유행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좋긴 좋네요👏👏 흥이 돋는 분들은 금영노래방 반주에 맞춰 한곡조 뽑아보시면 좋겠죠👍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2020. 11. 29.
싱어게인 we all lie 《노래가 가수를 삼켰다》는 말을 들어 본적 있나요? 저는 가수가 아니라서인지 모르겠으나 이 말에 긴가민가 했습니다. 그런데 노래를 듣고 보니 아~~~~ 이럴 때 쓰는 말이구나 하는 걸 알겠더라구요👌 싱어게인 - We All Lie https://youtu.be/g_FtlFk2T60 그제서야 이 노래를 불렀던 사람의 이름도 검색해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이렇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무한한 것들에 대해 소중함과 감사를 잊고 지나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우리에게 꼭 그래야만 하는 의무가 있는 건 아니지만요🤔 함께 감상하시면서 잠시나마 좋은 노래를 들려준 가수와 작사, 작곡가에게 고마운 마음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하진 - We All Lie (SKY 캐슬 OST) https://.. 2020. 11. 28.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 (2020.11.26) 그라운드의 악동이자 전설이었던 마라도나가 오늘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축구 전설'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별세…전 세계 애도 / SBS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전 세계 애도의 물결 (2020.11.26/뉴스투데이/MBC) 2020. 11. 2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