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20/0927

반려견이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을 알려주세요~ 우리나라 명절 음식은 기름지거나 열량과 염분이 높은 음식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반려견에게 먹일 경우 과도한 지방 섭취나 영양소의 과잉으로 인해 비만이 될 수 있고 간과 췌장에 부담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과도한 염분 섭취는 설사, 구토와 함께 심할 경우 발작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지요. ※※※※《양파, 포도, 마늘, 초콜릿, 알코올 등》은 빈혈, 신장 독성, 구토, 설사, 발작 등을 일으킬 수 있어 절대로 먹여서는 안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930132438219"강아지에 포도 주지 마세요" 농촌진흥청, 안전한 추석 명절 보내기 공개(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농촌진.. 2020. 9. 30.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 내 스마트폰에 있는 동영상을 일부만 사용하고 싶은데... 이럴 때 어플을 사용하지않고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자체 기능만으로 자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youtu.be/jxczly4ur7k 1.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서 《갤러리》로 가서 《원하는 동영상이 있는 폴더》를 찾아 줍니다. 2. 《작업할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저는 앞에서 링크 걸어놓은 명탐정 코난의 동영상을 선택했습니다. 3. 작업할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4. 동영상이 실행되면 화면 오른쪽 위의 《점3개》를 눌러 줍니다. 5. 점3개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팝업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맨 위에 보이는《편집기》를 선택합니다. 6. 세로 화면이 불편하다면 《오른쪽 아래의 회전》 버튼을 눌러 가로 화면으로 전환해 사용해도.. 2020. 9. 28.
고춧가루 보관법을 알려주세요~ 오늘은 고춧가루를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흔하디 흔한 고춧가루지만 보관방법에 따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다는데 상온/냉장/냉동 中 어떤 방법이 맞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고춧가루를 《잘못 보관하면 곰팡이가 발생》합니다. 2. 고춧가루 보관법에 따른 상태의 차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현미경을 사용합니다. 3. 잘못 보관한 고춧가루에는 곰팡이가 발생하는데, 간암의 위험과 독성이 있어 매우 위험합니다. 4. 그렇다면 독성이 나오는 보관법은... 5. 왜 상온에서 이런 일이? 6. 그럼 고춧가루를 보관하는 좋은 방법은? 7. 그런데 정말 냉장보관하면 괜찮은 걸까요? 8. 그래서 뽀송하게 보관하는 꿀팁까지 투척합니다📌 도움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 9. 27.
마카롱 보관법을 알려주세요~ 맛있는 마카롱을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뱃속이겠지만 한꺼번에 다 먹을 수 없을 때가 있죠. 그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일단 마카롱 박스를 개봉합니다. 2. 그리고 먹을 만큼 먹어 줍니다. 단,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니 적당히~~😘 3. 이제 먹고 남은 마카롱을 보관하는 법을 알아봐야겠죠👌 4. 마카롱은 실온에서 보관하거나 냉장에서 오래 보관할 경우 특유의 바삭함과 쫀득함을 잃게 되는데요. 5. 그래서 가급적이면 《냉동보관》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냉동 마카롱은 먹기 전 실온에서 10~20분 정도 꺼내 두었다가 먹으면 맛있습니다. 냉동으로 한달 정도는 괜찮다고 하는데 그때까지 남아있을리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씩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 9. 2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