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시피

손가락질을 할때 그 아래 세개의 손가락은 나를 향한다

by 주니꼬 2022. 1. 13.
728x90
반응형
SMALL

《손가락질을 할때 그 아래 세개의 손가락은 나를 향한다》는 진리가 적용된 기사라고 생각되어 포스팅 합니다.

이재갑의 질문 "윤석열, 대통령 되면 방역패스·거리두기 안 할 자신 있나" 2022.01.13
https://news.v.daum.net/v/20220113071003372

이재갑의 질문 "윤석열, 대통령 되면 방역패스·거리두기 안 할 자신 있나"

"만약 그분들이 정권 잡은 뒤에도,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되면 (방역패스와) 같은 정책을 펼 수밖에 없을 텐데, 그때는 뭐라 말씀하실지 그 대답을 듣고 싶네요." 이재갑 한림대 강남성심병원 감

news.v.daum.net


윤석열 후보는 전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비과학적 방역패스 철회" "9시 영업제한 철회" "아동청소년 강제적 백신접종 반대" 등을 주장하며 현 정부의 방역 대책을 전면 비판하고 나섰다. 다만 이를 대체할 뚜렷한 대안 제시는 없었다.

이에 대해 이 교수는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각해진 상황에서, 현재로선 백신 접종률을 높이고 미접종자 보호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방역패스 ▲영업시간 제한 등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가 최선의 대책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정치적 이유로 방역 체계를 흔들어서는 안 된다는 비판이다.(기사中)

"만약 그분들이 정권 잡은 뒤에도,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되면 (방역패스와) 같은 정책을 펼 수밖에 없을 텐데, 그때는 뭐라 말씀하실지 그 대답을 듣고 싶네요."
이재갑 한림대 강남성심병원 감염내과 교수


국민의힘과 윤석열이 네거티브를 위한 네거티브를 계속하다보면, 결국 지금과 같은 함정에 빠질수 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누가 대권을 잡게 될지는 모르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측하기로 순탄치 못한 국정운영이 될거라는게 하나의 생각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뾰족한 대안이나 정책이 없다면 내로남불이 될 수 밖에 없는데, 비난만 일삼다가 속수무책으로 당하기 보다는 근거있는 전략과 전술을 세우고 그것을 발표해서 설득하는 편이 국민들의 지지를 얻어내기에 훨씬 좋을거라 여겨집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공감하는 분은 나가시면서 왼쪽 아래 ❤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